자주묻는 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질문해 주시는 궁금점들을 모았습니다.

주문/결제 목록

    결제수단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    저희 코앤코몰의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1.무통장입금 2.가상계좌 3.실시간이체 4.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    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이미 발송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반품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하며(이 때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    발송전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1:1문의나 고객센터(070-4010-5669)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.
    전화 및 FAX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FAX 또는 전화상으로는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.
    입금을 하고 싶은데 계좌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  고객님의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에 가시면 입금계좌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.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.
    단, 비회원 주문시 쿠폰이나 포인트 등의 회원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.
    주문상품의 옵션(사이즈/색상/결제/배송지)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이미 발송 된 상품의 경우 옵션변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며, 배송전의 사이즈/색상/배송지 변경은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010-5669)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또한, 결제수단의 변경은 주문취소 후 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    주문 후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,
   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(070-4010-5669)으로 개별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  결제 완료 후, 해당 주문에 대한 주문번호가 생성됩니다.
    주문하신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>나의쇼핑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FAQ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