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질문해 주시는 궁금점들을 모았습니다.

반품/교환/AS 목록

    A/S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완제품 완구의 경우 A/S가 불가하며, 우쿨렐레의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010-5669)으로 개별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어떤 경우에 상품의 반품/교환이 되지 않나요?
    -제품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(ex 도서상품의 경우 읽은 흔적이 있을 때)
    -교환이나 반품기한(제품 수령 후 7일)이 초과한 경우
    -포장 및 비닐을 제거했거나 상품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
    -밀봉 상품의 경우 개봉하였을 때
    -사은품을 반납하지 않은 경우
    -홀로그램 부착 상품의 홀로그램이 제거되거나 손상된 경우
     
FAQ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