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앤코 홈페이지
쇼핑몰 즐겨찾기
HOME
로그인
회원가입
장바구니
마이페이지
주문/배송조회
통합검색
검색
공지사항
자주묻는 FAQ
1:1 맞춤상담
상품후기
비회원 주문조회
자주묻는 FAQ
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질문해 주시는 궁금점들을 모았습니다.
간편분류찾기 >
쿠폰/적립금
상품문의
세금계산서/증빙서류
주문/결제
배송관련
반품/교환/AS
회원가입/로그인
사이트이용/오류/기타
반품/교환/AS 목록
A/S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완제품 완구의 경우 A/S가 불가하며
, 우쿨렐레의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010-5669)으로 개별문의 부탁드립니다.
닫기
어떤 경우에 상품의 반품/교환이 되지 않나요?
-제품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(ex 도서상품의 경우 읽은 흔적이 있을 때)
-교환이나 반품기한(제품 수령 후 7일)이 초과한 경우
-포장 및 비닐을 제거했거나 상품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
-밀봉 상품의 경우 개봉하였을 때
-사은품을 반납하지 않은 경우
-홀로그램 부착 상품의 홀로그램이 제거되거나 손상된 경우
닫기
FAQ 검색
검색어
필수